자료 미리보기 (전체 14장 중 3장)
[ 한눈에 보는 고등수학 공식집 ]
바로바로 꺼내보는 수학공식집_2015(개정)_고등수학(하)
2000
9.9 ( 37 개 후기 )
제작사 | 박영일 다운로드수 | 260회
등록일 등록일 | 2021-03-29
고등 수학(하)에 대한 모든 개념을 요약 정리하여 단권화한 자료입니다.

이 공식만 기억났다면, 이 문제 맞췄을텐데!
아쉬움을 느낀 순간이 있다면

이동시간에 틈틈이 보면서
공식들을 눈에 익숙하게 하고 싶다면

"바로바로 꺼내보는 수학공식집"을 이용해서 공부해보세요.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서 공부할 수 있어요.

특히, 이 자료는 개념 공부를 끝낸 뒤에
반복적으로 학습하면 더욱 효과만점일 거예요 :)
자료 이용안내
김과외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업적인 용도.무단 복제, 배포 및 도용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후기
9.9
37 개 후기
이 자료를 다운받은 회원만 후기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또가스32898 (중2 중학생)
 10.0
방금전
깔끔해서 보기 편해요
수학하는 성시경쌤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과)
 10.0
6일 전
역시 깔끔합니다 잘쓸게요!
권무비 (중학생 중3)
 10.0
2021-07-17
잘쓸것같아요!! 너무 좋네용
고등수학물리쌤 (숭실대학교 전기공학부)
 10.0
2021-07-15
깔끔하고 유용해요!
수학현쌤 (전북대 전자공학부)
 10.0
2021-07-15
깔끔해요! 유용하고 좋아요 ㅎㅎ
민콩911030 (이과 고3)
 9.0
2021-07-13
공부하기 너무 좋아요!!! 완전 보기 편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공감수학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통상/국제금융)
 10.0
2021-07-11
믿고 보는 영일쌤 자료입니다!
머머리코칭쌤 (경기대학교 경영학부)
 10.0
2021-07-11
네 그냥 아주 완벽합니다
Aer0space (한국항공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10.0
2021-06-30
아주 유용한듯 합니다
수학영어1등급쌤! (세종대학교 물리천문학과)
 10.0
2021-06-26
단순하게 공식만 있지는 않아요! 그 점이 오히려 좋네요. 여기에 문제를 풀고 난 후 등등 본인이 공부하며 알게 된 새로운 내용을 추가해서 정리하면 좋은 단권화 노트가 될 거 같아요
룰룰루룰78 (문과 n수생)
 10.0
2021-06-23
시중의 교재 정리한 것들 보다 정리 잘 되어 있습니당!!ㅎㅎ
KMO수업성대의대생 (성균관대학교 의예과)
 10.0
2021-06-19
과외생에게 유용한 자료네요
정은지70023 (문과 고1)
 10.0
2021-06-18
공식 보는 게 편해요
Jensen (인천대학교 수학과)
 10.0
2021-06-13
복습하기 너무 많이 좋습니다
이상해풀53272 (이과 고3)
 10.0
2021-06-13
수학 공식 복습에 좋아요
왕초보수학탈출 (고려대학교 전기전자공학부)
 10.0
2021-06-09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단단수학0123 (성신여자대학교 융합보안공학과)
 10.0
2021-06-09
보기 편리해서 너무 좋아요!
행주65330 (학부모 학부모)
 10.0
2021-06-03
딸아이가 가방에 항시 넣고 다니네요
단단0310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10.0
2021-05-27
넘좋아용~~~~~~~
기초부터 응용까지♡ (인천대학교 생명과학부)
 10.0
2021-05-26
잘쓰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성균관 썬T (성균관대학교 글로벌리더)
 10.0
2021-05-20
한눈에 복습하기 짱이에용!! 최고: )
kaaangyj (이과 고1)
 10.0
2021-05-19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어서
공부할 맛 나네요 ~^^
한양수학샴 (한양대학교 수학과)
 10.0
2021-05-19
좋네요
예진쌤 (국립경상대학교 공대)
 10.0
2021-05-14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또나링 (대구대학교 과학교육과 화학교육전공)
 10.0
2021-05-11
미적미적 올려주세요옹
나졔 (문과 고3)
 10.0
2021-05-10
너ㅜ무 좋아요ㅜㅜㅜㅜ 최공
전정국 970901 (문과 고1)
 9.0
2021-05-09
정리도 잘 되어있고 어디서든 꺼내 볼수있어서 편리합니당
바스티온55912 (고3 문과)
 10.0
2021-05-04
좋아요 보기 깔끔해요
세연123456 (문과 고1)
 9.0
2021-05-03
아주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강추합니다
부산 ReNoir (부산대학교 기계공학부)
 10.0
2021-05-01
학생들이 자꾸 가르쳐준거 며칠 지나면 치매 걸린듯이 까먹었는데 이거 보여주고 나니까 신기하게 치료되었습니다.

알츠하이머 한방치료 가능합니다.

공식들이 보기 편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DH런닝메이트 (홍익대학교 기계시스템디자인)
 10.0
2021-04-30
언제나 감사합니다!!
이동선_수학쌤 (고려대졸업 / 고려대 교육대학원 졸업 수학교육과)
 10.0
2021-04-30
좋은 자료 잘 사용하겠습니다 :)
황찬성 (연세대학교 기계공학과)
 10.0
2021-04-29
깔끔하네요 감사합니다
은가비,은은하게 (대구대학교 수학교육과)
 10.0
2021-04-24
믿고받는자료!감사히 잘쓰겠습니다
꽉잡아성적올라간다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부)
 10.0
2021-04-09
고3인데 수상하 약한친구들에게딱이에여
사탐1타조교출신혀니 (숙명여자대학교 행정학과)
 10.0
2021-03-31
정리가 깔끔해서 개념 한 번 되짚어 봐야 하는 학생 줬습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수능수학 중경쌤 (성균관대학교 수학교육과)
 10.0
2021-03-30
학생들에게 나눠줘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