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화학21
학교
서울대학교 화학부 21학번 남자
과목
수학, 과학
지역
서울 강남구, 서울 관악구, 서울 동작구, 서울 서초구, 경기 과천시, 경기 구리시
과외 문의하기
프로필
경력
과외후기
평판
멘토링
프롤로그
이 선생님은 김과외에서 신분증을 확인해서 확실하게 확인해서
생년월일, 성별이 완벽히 인증된 선생님입니다.
이 선생님은 김과외에서 6890번째로 학생들을 많이 가르친 선생님입니다.
상담 신청시 24시간 내 응답 비율
100%
과외성사시 1달 이상 지속 비율 (2명 중 0명 환불)
100%
성사된 과외 1달 기준 평균 수업료
29만원
한줄소개
서울대 화학전공 대학생의 수학, 과학 강의!
학교
재학중 김과외 완전인증 완료
서울대학교 화학부 21학번입니다.
서울대학교에 위치한 캠퍼스입니다.
거주지
저는 서울특별시 관악구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과외 가능 지역
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관악구, 동작구, 서초구, 경기도 과천시, 구리시에서 과외 가능합니다.
성격
저는 지적인, 열정적인 성격입니다.
과목
수학, 과학 과목을 수업합니다.
전문과목
저의 전문과목은 수학입니다.
수업료
저는 월 30만원 이상의 과외를 합니다.
자세한 수업료 기준
협의 문의 부탁드랍니다!
과목별 수업내용
수학: 문제집 정하고 학생의 풀이를 고쳐주는 식으로 진행. 실수를 줄이고 간결한 풀이를 할수 있는 노하우와 문제별 접근 방식을 전달, 단원을 끝내면 공책정리 시간을 통해 알짜배기만 복습할 수 있도록 유도함.

과학: 수학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 계획

저는 수학, 과학 과목의 경우 개념학습+유형학습+도구정리 이렇게 세 가지의 영역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문제를 풀기 위해서는 꼼꼼한 개념 학습이 우선되어야 하고, 그 다음으로 여러 문제집을 통해 각 유형별로 문제를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를 정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자신만의 도구들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제가 말하는 도구란 조금 창의적인 생각들을 요구하는 문제들에서 대처할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을 의미합니다. 문제들이 고난도로 갈수록 단순한 유형정리의 영역보다는 도구정리의 영역이 차지하는 비율이 높아집니다. 즉 고난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자신만의 사고 방식, 문제와 싸울 수 있는 자신만의 여러 무기들을 준비하는 것이 도구정리의 영역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도구정리의 영역에서 학생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고 이는 공책정리의 방식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 도구정리의 영역은 실수를 줄이는 간결한 풀이를 만들어 내는 데에도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수업방식
개념에 충실하되 문제풀이에 더 도움이 되는 개념들은 더 자세히 설명하고 이 과정에서 예제들을 같이 풀며 이해를 도움. 또한 공책정리 시간을 통해 수학, 과학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함.

자세한 것은 위에 '과목별 수업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어필
그동안 수학 과외, 학원 알바를 진행해왔습니다. 그래서 학생들이 어떻게 하면 잘 알아듣는지 파악해왔고 이것이 저의 강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자사고에서 공부해왔기에 내신공부와 수능공부와 밀접해있는 경향이 있어 정시와 수시를 같이 준비하였고, 수시 성적 뿐만 아니라 모의고사, 수능에서도 성공해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9월 모의고사에서 수학 100점을 맞았고, 수능에서 화학 47점으로 1등급을 맞았습니다.

계산실수나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의 실수 등 자잘한 실수가 굉장히 많은 학생의 과외수업을 맡으며 위에서 언급했던 도구정리의 영역을 많이 도와주었고, 그 결과 내신 시험에서는 실수 없이 만점을 받았던 이력이 있습니다.
과외가능 요일/시간
.
나이
20세
시범과외 가능 여부
무료
출신중학교
경기 인창중학교
출신고교
충남 북일고등학교
고교성적
전국단위 자사고 내신 2.3
합격유형
종합/일반
합격전형
수시 학생부종합 일반전형
합격수기
자사고 학생으로 수시가 유리한 측면이 있어 모의고사보단 내신에 집중했습니다. 그 결과 수학, 과학이 어려운 남학생 자사고에서 내신을 잘 받다보니 자연스럽게 모의고사 성적도 올랐습니다.
차별점
고등학교때 상승곡선을 만들며 얻은 노하우들을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싶습니다!
학생증
공개용
사진
가입일
2021-06-24